2016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(복학생 포함)을 대상으로 등록금 납부의 부담을 다소 덜어주고자 다음과 같이 분할납부를 실시하오니 등록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신청 및 제출 안내
가. 인터넷신청기간 : 2016.08.04.(목) 09:00 ~ 2016.08.15.(월) 24:00, 휴일포함, 12일간
나. 서 류 제출기간 : 2016.08.04.(목) ~ 2016.08.16.(화), 휴일제외, 8일간
다. 서 류 제 출 처 : 각 소속 단과대학 교학과
라. 절차 및 방법
1) 홈페이지 웹정보서비스 로그인 → 정보서비스 → 등록관리 →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→ 출력 → 부모님 확인(날인 또는 사인) → 교학과 제출
- 분할납부 등록기간
가. 장학금 미수혜자
구 분 | 등록 기간 | 비 고 |
1차 | 2016.08.24.(수) ~ 2016.08.26.(금) | 신청가능횟수 : 2회,3회,4회 |
2차 | 2016.09.21.(수) ~ 2016.09.23.(금) | |
3차 | 2016.10.19.(수) ~ 2016.10.21.(금) | |
4차 | 2016.11.16.(수) ~ 2016.11.18.(금) |
나. 장학금 수혜자
구 분 | 등록 기간 | 비 고 |
1차 | 2016.08.24.(수) ~ 2016.08.26.(금) | 신청가능횟수 : 2회 |
2차 | 2016.09.21.(수) ~ 2016.09.23.(금) |
3. 수납처 : KEB하나은행 전국 각 지점
4. 수납방법 : 가상계좌 및 고지서 납부 (신용카드 납부 불가)